라이브리 : LiveRe Blog

[LiveRe] 소셜 힐링 세미나, 체리농장 관리하기(20130309)

| 0 comments |

social_healing_seminar_logo

 

국내 페이스북 사용자가 1,000만명을 넘어서면서 2012년은 수많은 기업들과 마케터들이 페이스북에 집중하는 한 해 였습니다. 많은 브랜드들이 페이스북 광고와 캠페인, 페이지 운영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접점을 마련하였는데요. 이러한 변화에도 불구하고 많은 마케팅 실무자들은 페이스북에 대한 궁금증과 고민을 가지고 있지요.

 

“페이스북을 활용하는 마케팅 실무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라는 고민을 공유하는 9명의 멤버들과 함께 ‘소셜(Social)’에서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을 위한 “2013 소셜 힐링 세미나”를 준비하게 됩니다.

 

이번 세미나는 ‘이노버즈 미디어’가 주관하고 시지온, 엘지생활건강, 화승, 플래텀, 데어즈 크리에이티브 랩, BRIDGE Laboratory, 링케이지아 코리아, 이노버즈 미디어 소속의 플레이어가 직접 발로 뛰며 준비한 협업 세미나입니다.

 

시지온에서는 컨설팅&세일즈를 담당하는 Jason(김성진 이사)이 연구 및 발표자로 참여하였습니다. 낮에는 열심히 고객을 만나고 밤에는 라이브리를 활용하여 집행된 8개의 이벤트를 전수조사하여 체리피커에 대해 분석하였습니다. 그 결과가 담겨있는 발표자료 “체리농장 관리하기” 슬라이드를 여러분들과 공유합니다.

 

애증의 존재인 체리피커, 그들을 대하는 마케터의 자세에 대해 함께 생각해보시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용했다면 라이브리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