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리 : LiveRe Blog

최신 SNS 마케팅 성공사례, 라이브리 하우 투 (2013년 3월)

| 0 comments |

안녕하세요. 최신 온라인 이벤트, SNS를 활용한 소셜 마케팅 사례가 궁금하신 분들께 따끈한 사례집을 제공해드리는 라이브리팀 샤인입니다.

 

라이브리는 국내에 본격적으로 SNS가 활용되기 시작한 2010년부터 약 450개의 기업 파트너들과 다수의 소셜 마케팅 및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소셜 마케팅의 노하우와 재미있는 케이스를 많이 쌓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소셜한 마케팅 기획을 하고 싶거나 최신 온라인 마케팅/이벤트 트렌드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올 해 부터 혼자 알기 아까운 생생하고 따끈따끈한 소셜 마케팅 사례를 모아 ‘라이브리 하우 투’라는 이름의 사례집으로 만들어 소개하고 있습니다.
3월 ‘라이브리 하우 투’에서는

 

  • 인터넷 교보문고의 학과별 공간 100% 댓글놀이 이벤트 사례
  • 외환은행의 사이버 환전 사이트 적용 사례
  • 삼성전자 스마트 TV
  • 삼성전자 스마트 에어컨Q
  • 에스쁘아의 No Wear to Touch
  • SK하이닉스 하이라이트
  • KB국민은행 Grow Up
  • 하나은행 스마트 금융 해피투게더
  • 애경 All That Beauty
  • 랜덤당첨모듈을 활용한 대박 이벤트 만들기와
  • 감정버튼, 공유버튼으로 블로그를 더욱 소셜하게 만들기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슬라이드에서 확인해 보세요. 다운로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타고 슬라이드 쉐어로 들어가 보는 것이 편하실 겁니다.

 

 

 

click for pro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