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리 : LiveRe Blog

[시지온-툰부리 MOU 체결] ‘아름다운 인터넷 세상’ 캠페인 진행

| 0 comments |

시지온-툰부리 MOU 체결, ‘아름다운 인터넷 세상’ 캠페인 진행

 

 

소셜댓글 ‘라이브리’를 서비스하는 ㈜시지온(대표:김범진)과 웹툰창작유통 플랫폼사업을 시작한 (주)툰부리(대표:김요한)가 지난 6월 4일 공동 캠페인 참여 및 사업에 관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협약서에는 ‘아름다운 인터넷 세상, 사이버폭력 없는 학교 만들기’ 캠페인을 포함, 다양한 정부사업 및 공공 캠페인의 공동 참여와 추후 수익모델 발굴에 대한 협약이 포함되었다..

 

시지온의 김범진 대표는 “국내 최대의 소셜 댓글 플랫폼인 라이브리의 사용자들이 툰부리의 재미있는 캐릭터 스티커를 이용해 이번 캠페인에 조금 더 재미있고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툰부리의 김요한 대표는 “국내 200여 개의 언론사에 서비스 되는 시지온의 ‘라이브리’ 서비스에 툰부리의 캐릭터 스티커가 들어가면서 캐릭터와 사이트의 인지도가 높아질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시지온은 소셜댓글 플랫폼인 라이브리(LiveRe)를 개발, 운영하는 국내 최대 소셜댓글 플랫폼 회사로 국내 언론사 시장의 80%이상을 장악하고 있다.

 

툰부리는 ‘모든 사람이 쉽게 만화를 만들게 하자’라는 미션을 가지고 창업한 웹툰 제작, 유통 벤처기업으로 툰부리 내에서 제공하는 캐릭터와 배경, 효과를 통해 일반인도 마우스 클릭 몇 번으로 웹툰을 쉽게 제작·공유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